티스토리 뷰

오늘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세븐나이츠2의 임시점검이 있었습니다. 왜일까? 어떠한 변화가 있었을까? 함께 살펴보시죠.

 

 

 

 1월 25일 임시점검 이후 주요 변경사항

임시 점검 보상으로 우편으로 보내준 아이템입니다.

 

※ 점검 보상: 지도 30개 + 영웅 소환 티켓 1개
     [01/25(월) 23:59까지 접속 시 메일함으로 순차 지급됩니다.]

 

하지만 소리소문 없이 업데이트된 내용이 있는데요?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길드 상점으로 고고~! 전설 플러스 (빛나는 전설템)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한 재료인 빛의 결정 파편, 소탕 충전권 5개, 전설 영혼석 파편 10개, 전설 마법부여 주문서를 뿌리고 있습니다. 남아도는 길드 포인트 아낌없이 투자해주세요!

 

 

 

 넷마블은 왜 임시점검서 예고없이 줄까? 그랑사가 무섭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세븐나이츠2 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 (1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현재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마블은 왜 대규모 업데이트 시점을 이번 주로 잡았을까요?

 

바로 내일 그랑사가 오픈 예정입니다. 대작게임일지 버그로 가득 차서 망작이 될지, 열어보아야 알겠지만요. 일단 대작 신규 게임이 나오면 유저들이 대규모로 이탈합니다. 그래서 세나2 팀들이 바짝 긴장할만하겠죠?

 

유저들은 어떤 게임이든 재미있으면 움직이는 갈대와 같습니다. 실력으로 평가받는 게임의 세계에서 결과는 바로 입증되는 법이죠.

 

 

 

 선의의 경쟁을 바라며

고인물은 썩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대작 게임이라고 해도 왕좌를 오래 지킬 수는 없는 법이죠. 그랑사가라는 신규 게임이 마블을 긴장시켜서 더 재미있는 업데이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