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화면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화면

 

핀들 릴레이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서버 폭주, 접속 불가능을 만들어냈던 대한민국 게임 유저!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들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어떤 방식으로 즐기시나요? 오늘은 오랜만에 닌텐도 스위치로 디아블로 레저렉션을 하며 미처 몰랐던 사실들. 그리고 PC로 디아 2 레저렉션을 할 때에 비해서 닌텐도 스위치로 할 때의 장점을 설명드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 디아블로 2 레저렉션만의 매력 포인트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느낀 매력 포인트!

 

1. 이불 위에서 즐길 수 있다

PC로 디아2 레저렉션을 한다면 책상 위에서 굳어진 자세로 모니터에 몰두합니다. 자세가 좋지 않다면 장시간 앵벌이로 인해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득 보다 실이 많겠죠?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로 디아 2를 한다면? 이불 위에 누워서 하던가 벽에 편한 자세로 기대어 메피스토 런, 핀들런을 할 수 있습니다. 편한 자세만큼 마음도 편해집니다.

 

2. 연속 스킬 구현 이보다 쉬울 수 없다

PC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즐길 때 손가락은 분주합니다. 키보드 단축키 마우스를 광클해야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스위치로 한다면? 조이스틱으로 방향을 조절하면서, 단축키를 지정해둔 키패드를 지그시 누르고 있으면 끝! 마나가 남아 있는 한 무한 스킬 발동!

 

예를 들어 파블 소서를 키운다면? 누르고 있으면 얼음 구(오브) 무한 발사! 텔레포트 누르고 있으면 방향키만 바꿔주면 적당 거리로 알아서 무한 텔레포트!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아요

 

https://youtu.be/sxdafeymeLI

 

 

3. 대중교통에도 즐긴다.

준비물은 블루투스 이어폰. 다만 앵벌 하다가 버스나 지하철에서 내리지 못하는 것은 주의! 스마트폰 테더링으로 와이파이를 만들어준다면 닌텐도 스위치가 있는 모든 곳은 게임방으로 변신합니다. 이동 중에 적당히 원하는 만큼 디아런, 메피런, 핀들런, 카운테스 런?

 

다만 지하철에서는 스마트폰도 종종 접속이 종료되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좋은 템 주우려는데 접속 끊기면 열 받겠죠?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나이트메어 렙업 팁

 

닌텐도 스위치로 했을 경우 단점이 있는데요. PC로 했을 경우와 다르게 파티 방을 찾기 힘듭니다. 그러니 피시방에서 친구 혹은 파티 방에서 스토리를 먼저 밀어주세요. 언제까지? 카우방을 열 수 있을 때까지 열어줍니다.

 

그리고 70 레벨까지 나이트메어 카우 킹 열심히 잡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중급 템도 어느 정도 생기고 헬로 넘어갈 수 있는 준비가 됩니다. 과거의 디아블로 2는 카우 킹을 한 번 잡으면 다시는 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분쟁의 요소도 많았는데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카우 킹을 잡아도 무방하니 신경 쓰지 마시고 무한으로 잡으세요.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 카우방 유니크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 카우방 유니크

 

 정리하며

 

닌텐도 스위치만의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장점을 살펴보았습니다. 스위치 버전을 구매했다고 그냥 PC에서도 된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계정 연동은 되지만 자신의 PC로 하려면 또 PC 버전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러니 그냥 게임방 잠깐 가는 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필자도 지인들에게 템을 받을 필요가 있을 때 종종 피시방을 가곤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하면 이러한 점이 있으니 여러분의 선택에 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