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오리진3 사냥 장면
뮤오리진3 사냥 장면

 

날개를 활짝 펴고 뮤오리진3 드디어 출시! 화려한 스킬과 타격감. 기다리신 팬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필자도 사전예약을 해서 알림이 오자마자 설치해서 즐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뮤오리진3 쿠폰 3종 세트 입력하는 방법과 직업 선택의 꿀팁 공유해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주세요.

 

 

 뮤오리진3 쿠폰 3종 및 입력 방법

 

쿠폰 3종세트는 게임 시작하고 튜토리얼 끝나면 입력할 수 있습니다. 뮤오리진3 3종 쿠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뮤오리진3화이팅

2. 빛나는장비를위해

3. 빛나는날개를위해

 

그럼 이제 쿠폰 입력하는 방법을 살펴볼까요? 순서대로 따라 하면 쉽습니다.

 

1. 게임 우측 중간 메뉴 클릭

뮤오리진3 쿠폰 입력 절차 1
뮤오리진3 쿠폰 입력 절차 1

2. 시스템 설정

시스템 설정의 기본으로 들어가서 제일 아래로 내려줍니다. 그러면 쿠폰 교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 교환 클릭합니다.

 

3. 쿠폰 입력

위에 언급한 쿠폰 3종을 입력합니다. 바로 인벤으로 지급되니 확인해보세요.

 

 

 뮤오리진3 그 외의 쿠폰

 

3종 세트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하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셨던 분들과 사전 예약하셨던 분들은 추가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뮤오리진3 홈페이지 사전예약 쿠폰

- 뮤오리진3 CBT 설문조사 참여 쿠폰

- 뮤오리진3 CBT 전투력 레이스 쿠폰

 

52 레벨이 되면 오픈되는 보상-> 쿠폰 탭에서 16자리 난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뮤오리진3 직업 추천

 

뮤오리진 직업 선택

 

뮤오리진3에는 현재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3가지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근접의 흑기사, 광역기의 흑마법사, 원거리 요정!

 

뮤오리진3 특성상 광역기가 있으면 편하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흑마법사가 유리해보입니다. 몰이사냥의 쾌감이라고 할까요?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2일 플레이해본 결과 그래픽도 괜찮고 스토리 보는 맛도 좋습니다. 유저들과 원활하게 소통해서 갓겜으로 지속되는 뮤오리진3 기대합니다.

 

 

 

 정리하며

 

뮤오리진3 쿠폰 번호 3종 세트와 입력 방법, 그리고 직업 선택의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최근 트라하 인피니티도 오픈했는데요. 뮤오리진3 출시와 함께 오늘 정기 점검입니다. 과연 어떠한 업데이트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새로운 대작 게임 출시는 기존 게임들이 긴장해서 업데이트를 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게임사의 경쟁이 있어야 게임 유저들이 행복해집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