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제2의나라 갤러리

 

최근 게임 리스트 상위에 위치하고 있는 게임 운영진들이 긴장하고 있는 와중에 넷마블에서 기대되는 대작 게임으로 제2의나라 출시일이 임박했습니다. 과연 제2의나라는 언제 출시 예정이며 사전예약 혜택과 기대되는 이유 그리고 게임 전반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다 함께 제2의나라 속으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제2의 나라 출시일

제2의나라 사전등록

 

 

넷마블 제2의나라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사이트를 보시면 출시일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6월 10일 론칭이라고 명기되어 있습니다. 즉 제2의나라 출시일은 6월 10일입니다.

 

 

 제2의 나라 사전예약 혜택

 

1. 친구초대 이벤트와 함께 우다닥 모자 :

  5명을 초대 성공해야 받을 수 있는 모자입니다. 과연 모자에 무슨 능력치가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굳이 귀찮음을 무릅쓰고 받아야 할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 이마젠 우왕 :

기왕하는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든든한 동반자인 만큼 펫과 비슷하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전투와 관련된 것이나 꼭 받아두는 것이 좋겠죠?

 

제2의 나라에서 이마젠은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각 이마젠 별로 고유한 특성이나 능력치가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한 확실한 것은 이마젠을 모아 탐험을 보내고 다양한 보상을 노려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2의나라 - 이마젠 탐험

 

 

 

 제2의 나라가 기대되는 이유

 

1. 지브리스튜디오의 그래픽

하울의 움직이는 성, 바람의 계곡 나우시카, 천공의 성 라푸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주옥같은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지브리 스튜디오. 넷마블과 지브리 스튜디오가 합작해서 만든 그래픽인 만큼 기대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게임 화면이 그려집니다.

 

 

2. 웅장한 사운드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대표 음악가인 히사이조의 오케스트라팀이 그래픽과 조화를 이루는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꼭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듯한 사운드!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겠죠?

 

3. 참신한 스토리

지금까지 틀에 박힌 듯하게 유사한 양산형 게임들과 차별이 있는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그래픽에 걸맞게 스토리도 흥미로워야 게임이 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2의 나라 캐릭터 (직업 클래스)

제2의 나라 캐릭터(직업)

1. 엔지니어 : 정말 귀여운 사수~

라이플을 비롯한 각종 화기를 다루는 무기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전장의 동료들을 회복시켜주기도 하는데요. 회복량이 얼마나 될지는 게임을 통해 확인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일종의 만능형에 가까운 클래스이네요.

 

2. 디스트로이어 : 거구의 전사

적에게 거대한 망치로 일격을 가하는 거친 전사입니다. 탱커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3. 소드맨 : 호쾌한 검사

디스트로이어와 마찬가지로 전장에서 전면에서 공격하는 클래스입니다. 다만 한손검을 이용하기 때문에 날렵한 공격의 콤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위치 : 아름다운 마술사

다양한 효과를 가진 마법 스킬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마법 이팩트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5. 로그 : 개구쟁이 궁수

민첩이 특기은 궁수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며 화살을 날리면 적을 교란시킬 수도 있으며 다양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근접전을 선호하신다면 소드맨과 위치를 선택. 하지만 필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게임을 원거리 캐릭터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위치 아니면 로그로 시작할 것 같습니다. 반면에 치료 능력을 보유한 엔지니어가 파티에서는 귀족 대우를 받을 가능성도 있으니 자신의 성향에 맞게 캐릭터를 선정하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정리하며

 

지금까지 제2의나라 정식 출시일과 사전예약 혜택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빨리 6월 10일이 되어 새로운 게임을 즐기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제2의 나라 출시로 인하여 다른 게임들이 긴장을 시작한 만큼 꼭 좋은 퀄리티로 유저를 배려해주는 운영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즐겨찾기 꾸욱~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