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5GX Xbox 올 액세스 시리즈 X, S 출시
SKT 5GX Xbox 올 액세스 시리즈 X, S 출시

기다렸다! Xbox 올 액세스 시리즈 X, S

SKT 유저를 위해 box Series X 콘솔과 함께 Xbox Game Pass 얼티밋 24개월 이용권까지 초기 비용 없이 Xbox All Access로 이용할 수 있게 상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과연 혜자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Xbox 올 액세스 시리즈란?

 

SKT 우주 패스와 연동해서 기존에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의 가격을 할인받아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으로 xbox 없이 크라우드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Xbox 올 액세스를 가입하면 이젠 집에서는 콘솔게임과 함께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Xbox 콘솔 2가지 (X 혹은 S) 중에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고 매월 게임 패스 얼티밋 금액에 일부를 더해서 엑스박스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구독 서비스의 일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시불로 구매하기엔 금액이 조금 비싸기 때문에 24개월 할부로 구매한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Game pass ultimate(게임패스 얼티밋)만 별도로 가입했을 경우 MS에 매월 11,9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Xbox X의 구글 최저가 검색이 86 만원이므로 24개월로 나눌경우 35,833원입니다.

 

하지만 Xbox X를 포함한 패키지은 Xbox 올 액세스 X를 매월 35,900원에 24개월 이용하면 게임 패스 얼티밋 가격만큼 이득인 셈이죠. 이왕 Xbox X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S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함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Xbox 올 액세스 S 시리즈는 X 기종 대신에 Xbox S를 제공합니다. X와 S의 기종 차이는 급이 있기 때문에 성능 차이도 더 나겠죠. 그래서 가격이 다릅니다. 

 

 

 Xbox 올 액세스 가입 시 주의사항 

 

아무래도 SKT와 연결되는 서비스이다 보니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Xbox 올 액세스는 Xbox Series X|S와 Xbox Game Pass 얼티밋 24개월이 포함된 상품입니다. 즉, 24개월 동안 해지하지 않고 의무사용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해지한다면 남은 기기값을 일시불로 일괄 청구됩니다.


2. T우주 구독 상품(우주 패스 all 추가 혜택 포함)으로 Xbox Game Pass 얼티밋을 이용 중인 고객님은 Xbox 올 액세스 가입이 불가합니다. Xbox 올 액세스를 위해서는 사전에 T우주 구독 상품을 즉시 종료 요청하셔야 합니다. T우주에서 우주 패스와 연동하여 게임 패스 얼티밋을 할인해주고 있었는데요. 중복으로 가입이 안되니 먼저 연동을 해지하셔야 합니다.

 

 

 정리하며

 

SKT에서 구독 서비스로 3월 16일 낮 12시부터 Xbox 올 액세스 상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패스 얼티밋이 포함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꼭 살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

 

 

의외로 모르는 뮤오리진3 쿠폰 및 직업 선택의 꿀팁

 

의외로 모르는 뮤오리진3 쿠폰 및 직업 선택의 꿀팁

날개를 활짝 펴고 뮤오리진3 드디어 출시! 화려한 스킬과 타격감. 기다리신 팬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필자도 사전예약을 해서 알림이 오자마자 설치해서 즐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뮤오리

game.deucktem.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 닌텐도 스위치만의 매력

 

디아블로2 레저렉션 - 닌텐도 스위치만의 매력

핀들 릴레이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서버 폭주, 접속 불가능을 만들어냈던 대한민국 게임 유저!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들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어떤 방식으로 즐기시나요? 오늘은 오랜만

game.deucktem.com